아모레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상반기 태국 진출도 눈앞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4-01-22 13:3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

    에스트라는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 글자크기 설정
  • 현지 온라인몰 통해 16개 제품 첫 선…미쟝센 신제품도 출시

베트남에 진출한 에스트라 주력 4개 라인 이지미아모레퍼시픽
베트남에 진출한 에스트라 주력 4개 라인 [이지미=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해 9월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이번 베트남 진출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태국 진출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스트라는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트라는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민감 피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이날(현지시간) 베트남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베트남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호찌민 중심부에 위치한 뷰티 박스 사이공센터점에서는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은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출시했다.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은 고객의 눈높이와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