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라미란로즈와 이무생로랑의 로맨스 원해…널리 퍼트려달라"(인터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1-16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라미란 사진쇼박스
배우 라미란 [사진=쇼박스]
배우 라미란이 이무생과의 로맨스를 원한다고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 한 카페에서는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의 주연 배우 라미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라미란은 악당으로 등장하는 보이스피싱 총책(이무생 분)과의 연기 호흡을 언급하던 중 "다음에는 이무생과 로맨스로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그는 "제가 소도 때려잡을 것처럼 생겼는데 (이무생이) 덩치가 커서 좋더라. 이번 작품에서는 악연으로 만났으니, 다음에는 로맨스로 만나고 싶다. 인터뷰에서 (기자들이) 먼저 물어보더라. 제가 말할 수 없으니 기사로 널리 퍼트려달라"고 말했다.

또 "'마에스트라'로 이영애 언니와 로맨스를 펼쳤는데 제가 성이 찰지 모르겠다. 하지만 저는 정말 좋다. 로맨스로 좋은 작품이 있다면 촬영하고 싶다. 멜로나 로맨스는 케미스트리가 중요한 장르 아닌가.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이 예쁘다면 안 할 이유가 없다. '라미란로즈와 이무생로랑의 로맨스'를 널리 퍼트려달라"고 농담했다.

한편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 분)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 분)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24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