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투게더 운전자보험' 개정 출시…"티맵 안전운전 할인 및 신규 특약 9종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4-01-09 08: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캐롯손해보험
[사진=캐롯손해보험]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이 자사의 기존 운전자보험 상품 ‘투게더 운전자보험’을 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개정 출시된 ‘투게더 운전자보험’은 티맵 안전운전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보복운전피해위로금·차량유리 및 타이어파손 교체비용 등 새로운 특약 9종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티맵 안전운전 할인은 500km 이상 주행해 산정된 본인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적용된다. 안전운전 점수가 70점 이상일 경우 9%, 65점 이상 70점 미만일 경우 3.5%의 보험료 할인율이 적용되며, 가입 시점의 점수 기준으로 보험기간인 3년 내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는 자동차할인할증 등급에 따라 최대 15%의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운전 중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한 운전자 본인의 피해(교통상해사망, 교통상해 80% 이상 고도후유장해, 보복운전피해위로금, 외상후 스트레스장애 진단비, 영업용 면허 정지/면허 취소 위로금)뿐 아니라, 차량 피해(차량유리 및 타이어파손 교체비용 지원금, 로드킬 및 낙하물로 인한 돌발 사고 시 수리비용지원금)에 대한 보장 범위도 넓혔다.

이번 상품은 만 18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캐롯손해보험 공식 모바일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넓어진 보장 범위를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료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해 합리성과 경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