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배성우, 4년간 꺼지지 않는 복귀 시동…'더 에이트 쇼'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12-14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 출연 배우들 왼쪽 위부터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사진연합뉴스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 출연 배우들. (왼쪽 위부터)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사진=연합뉴스]

3년 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배우 배성우가 은근슬쩍 복귀에 시동을 걸고 있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성우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The 8 Show) 라인업에 등장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성우는 지난 2020년 11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지인과 술을 마신 뒤 운전하다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8% 이상으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으며, 벌금 700만원을 선고받았다.

당시 배성우는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했지만, 논란이 불거진 후 얼마 되지 않아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머니게임' 등에 출연을 알리며 뭇매를 맞았다.

지난 9월에는 영화 '1947 보스턴'으로 관객들과 만나기도 했다. 

한편 '더 에이트 쇼'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작품이다.

'비상선언', '관상' 등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이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주영, 문정희 등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