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홈페이지 개편..."글로벌 브랜딩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3-12-12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실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에실로코리아
에실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에실로코리아]

글로벌 안경 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가 최근 에실로룩소티카 글로벌 디지털 통합 브랜딩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UX/UI 디자인을 대폭 강화해 전 세계적으로 에실로룩소티카의 통합된 브랜드 메시지를 글로벌 시장에 전달했다. 전 세계에 공통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제품의 혁신과 기술 △브랜드의 비전·메시지 △디자인의 통일성을 더해 직관적으로 안경 렌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메인화면 상단에는 에실로의 핵심 가치를 살펴볼 수 있는 ▲에실로 소개 ▲에실로 제품 ▲렌즈 선택 가이드 ▲가까운 안경원 찾기로 단순화해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가장 맞는 에실로 렌즈를 찾는 가상 체험 서비스 '렌즈 선택 가이드'와 가장 가까운 안경원을 찾는 검색 서비스 '안경원 찾기'를 마련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쉽고 빠르게 응답할 수 있는 설문 방식으로 이뤄진 '렌즈 선택 가이드'는 원하는 기능과 착용 상황 등을 고려한 맞춤 설계 가이드를 제시해, 보다 정확한 상태와 그에 맞는 렌즈 종류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실로의 각 제품 라인 별로 적용된 기술과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F&A(자주 묻는 질문), 이미지, 영상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형식으로 구성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