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주경제 광고대상] SK(주)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성은 기자
입력 2023-12-07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업PR 대상

SK주식회사의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 편 사진SK
SK주식회사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 편 [사진=SK]
SK주식회사는 1998년부터 25년 넘게 우리 사회의 다양한 ‘행복’의 모습을 일관되게 전달해 왔습니다. 올해 SK주식회사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바탕으로 미래의 지속 가능한 행복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SK주식회사의 ‘미래 지속 가능한 행복 추구’ 의지를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라는 슬로건으로 압축적으로 담아냈습니다.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아이가 모형 배를 띄우는 모습을 통해 미래를 향해 항해를 시작하는 SK주식회사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미래처럼 변화무쌍한 바다를 항해하는 것은 다양한 환경에 철저히 대비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위기가 다가오더라도 굴하지 않고 목적지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SK주식회사는 미래에도, 미래의 미래에도 우리의 행복은 지속 가능해야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첨단 소재’, 기후 위기를 기회로 만들 탈탄소 ‘그린’, 인류의 건강한 삶을 이끌 ‘바이오’, 그리고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디지털’ 등 SK주식회사는 성장성이 높은 그리고 우리의 행복을 지속 가능하게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4대 영역의 투자를 통해 미래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SK주식회사는 앞으로도 우리를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더욱 신뢰하고 지지할 수 있도록, 그래서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더 큰 행복을 함께 만들 수 있도록 ESG 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2023 아주경제 광고대상 기업PR 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아주경제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형준 SK주 브랜드 담당 사진SK
김형준 SK(주) 브랜드 담당 [사진=SK]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