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가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박재천 기자
입력 2023-11-29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가천대
[사진=가천대]

가천대학교 기악전공이 내달 3일 ‘가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29일 가천대에 따르면,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초대로, 음악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은 물론, 지역주민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가천대 기악전공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가천대 문진탁 교수가 지휘를 맡았고, 김광군 교수와 유효정, 김규 교수가 협연을 맡았다. 총 110명의 기악전공 학생들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한다.

이번 공연은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는 라벨의 볼레로(Boléro, M.81), 베토벤의 로망스(Romance in F Major, Op.50), 모차르트의 신포니아 콘체르탄테 (Sinfonia Concertante in E flat Major, K.364) 를 연주한다.

또 베토벤의 로망스는 김광군(바이올린) 교수가 연주하며, 모차르트의 신포니아 콘체르탄테는 유효정(바이올린), 김규(비올라) 교수가 연주한다. 2부는 구스타프 말러의 교향곡 1번인 ‘거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