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검찰, 무혐의 종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소희 기자
입력 2023-10-31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전경 20230508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전경. 2023.05.08[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대학 축제에서 선보인 퍼포먼스 때문에 공연음란 혐의로 고발당한 마마무 멤버 화사(본명 안혜진·28)가 검찰에서도 무혐의 판단을 받았다.

서울동부지검 형사3부(김희영 부장검사)는 31일 화사가 공연음란 혐의로 고발당한 사건에 대해 경찰이 불송치 결정한 기록을 넘겨받아 검토한 뒤 그 의견대로 종결했다고 밝혔다.

검찰 관계자는 "혐의가 인정되지 않는다고 판단해 경찰에 기록을 반환하고 사건을 종결 처리했다"고 설명했다. 

화사는 지난 5월 12일 서울 종로구에 있는 성균관대 축제 무대에서 공연하는 도중 혀로 손가락을 핥은 뒤 특정 신체 부위에 가져다 대는 동작을 했다.

이후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는 6월 "변태적 성관계를 연상케 해 이를 목격한 대중에게 수치심과 혐오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며 경찰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하지만 서울 성동경찰서는 지난달 26일 "종합적으로 판단한 바 범죄 혐의를 인정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화사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불송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