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럭비 국가대표팀에 은메달 포상금 2000만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9-28 12: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상금 전달식의 정재희 대상웰라이프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이명근 럭비 국가대표 감독 사진대상웰라이프
포상금 전달식의 정재희 대상웰라이프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이명근 럭비 국가대표 감독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17년만에 은메달을 획득한 럭비 국가대표팀에게 총 2000만원의 축하 포상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정재희 대상웰라이프 마케팅본부장과 임직원은 럭비 대표팀의 인천국제공항 귀국현장을 찾아 선수와 코치진에게 포상금과 꽃다발, 축하를 전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해부터 대한럭비협회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이다. 2025년까지 3년간 6억원 규모 스폰서십 협약을 맺고 선수 영양관리 지원 및 체력관리를 돕고 있다.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제품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26일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럭비 결승전에서 한국 국가대표팀은 홍콩과의 접전 끝 7-14로 패배했으나, 2006 도하 아시안게임 이후 17년만에 은메달을 획득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를 기념해 10월9일까지 럭비 국가대표팀 승전 기념 이벤트를 연다.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공식 후원 음료 '아르포텐 에너지샷' 기프티콘 1장,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르포텐 에너지샷' 1박스를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대표팀이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은메달이라는 결실로 이어져 진심으로 축하하고자 포상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럭비 국가대표팀의 꾸준한 영양 관리와 럭비 스포츠 진흥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