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2023년 공무직 우리들의 한마음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보성군=박기현 기자
입력 2023-09-11 12: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늘 우리 다 모이자!

지난 8일 제암산자연휴양림에서 군 산하 공무직 130여 명이 참여한 ‘2023년 공무직 직원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보성군
지난 8일 제암산자연휴양림에서 군 산하 공무직 130여 명이 참여한 ‘2023년 공무직 직원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보성군


보성군은 지난 8일 제암산자연휴양림에서 군 산하 공무직 130여 명이 참여한 ‘2023년 공무직 직원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직원 간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협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근무하기 좋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힐링과 스트레스 해소를 통한 조직 적응 문화를 만들기 위해 개최됐다.

통기타와 함께하는 음악 힐링 교육,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과 풍선 2종 경기, 림보, 미션 훌라후프, 줄다리기, 기차놀이 등 팀원 간 협동 정신이 필요한 다채로운 체육 경기 등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 모 직원은 “잠시 사무실을 벗어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동료들과 함께 웃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공무직 직원들의 화합의 장이 군 개청 이래 처음으로 개최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군민의 애로사항을 피부로 느끼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여러분과 함께 보성군의 밝은 미래를 힘차게 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