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 대구편입 첫날… 3만 명 관객 K-트롯 페스티벌 평가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7-28 15: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구편입 축하 K-트롯 페스티벌 평가보고회

대구광역시 군위군은 지난 27일 대구편입 축하 및 신공항 성공 기원 ‘K-트롯 페스티벌 평가보고회’를 세부 업무 분야별 성과와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사진대구군위군
대구광역시 군위군은 지난 27일, 대구편입 축하 및 신공항 성공 기원 ‘K-트롯 페스티벌 평가보고회’를 세부 업무 분야별 성과와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사진=대구군위군)

대구광역시 군위군은 지난 27일, 군청 제2 회의실에서 대구편입 축하 및 신공항 성공 기원 ‘K-트롯 페스티벌 평가보고회’를 이찬균 부군수 주재로 유관기관, 실단과소장, 읍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해 세부 업무 분야별 성과와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는 지난 7월 1일, 대구편입 첫날에 맞춰 치러진 군위군 K-트롯 페스티벌은 블랙이글스 에어쇼, 불꽃놀이와 함께 이찬원, 장윤정, 나태주, 양지은 등 인기가수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로 3만여 명의 관객이 축제를 즐겼다.
 
이번 행사의 성공 요인으로는 전 행정력과 사회단체가 동원된 행사 준비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점, 적극적인 홍보로 큰 호응을 끌어낸 점, 관객 접근성을 고려한 셔틀버스 운행과 많은 인파에도 불구하고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된 점이 꼽혔다.
 
반면, 부서별 협의가 원활하지 못한 점, 무더위를 충분히 고려하지 못한 점, 차량정체 및 혼잡사례 등은 개선과제로 남겨 두었다. 군은 보고회 결과로 자체 행사메뉴얼을 만들어 향후 대규모 행사 및 축제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찬균 부군수는 “모두가 합심해 군위군을 대내외적으로 알린 성공적인 행사였다”라며, “이번 평가보고회에서 나온 개선사항은 앞으로 열릴 각종 축제와 행사에 최대한 반영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