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모던 그로스 스택 2023' 성료...2000여명 관객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7-27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26일 서울 코엑스서 진행

  • 머신러닝 기반 마케팅 믹스 모델링 기법 도입 등 방향성 제시

사진
사진=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은 지난 26일 애드테크·마테크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3(MGS 2023)’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모던 그로스 스택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솔루션, 비결 등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글로벌 콘퍼런스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모던 그로스 스택 2023(MGS 2023)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마케터, 프로덕트 담당자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머신러닝과 통계 기법을 활용한 광고·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게임 마케팅 사례 분석과 솔루션 세션이 대거 포함돼 게임업계 관계자들의 참여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행사 연사로는 남성필 에이비일팔공(AB180) 대표를 비롯해 △저스틴 바우어·앰플리튜드 CPO(개인정보보호책임자) △줄리아 리·브레이즈 APAC 부사장 △앤디 카벨 피쳐 공동 창업자 △권준형·몰로코 뉴 비즈니스 세일즈 디렉터 △김수정 data.ai 이사 △조경상 NNT 대표 등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 40여명이 참여했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 보드와 같은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모던 그로스 스택을 중심으로 국내외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전략을 나누는 자리를 지속해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