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 출산 유아용품 베이비페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7-12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베이비하우스
[사진=베이비하우스]

부산 최대 규모의 출산 유아용품점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가 브라이텍스와 싸이벡스, 조이 카시트 등 유모차와 카시트 인기품목 특별 할인 베이비페어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브라이텍스 인기 카시트인 ‘듀얼픽스 아이사이즈’의 그라파이트마블, 블루마블, 쿨플로우블랙 전 컬러를 매장에서 즉시 수령 가능하며, 무상 카시트 설치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 다른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싸이벡스는 ‘제로나 제트 아이 아이사이즈 플러스’를 더욱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성비 최고의 카시트로 불리는 영국 브랜드 조이는 ‘아이스핀 360’과 ‘아이스핀 360 시그니처’를 한정수량으로 특별 할인하고, 매장에서 즉시 수령 및 무상 카시트 설치 서비스도 진행한다.

예비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유모차로 손꼽히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실버크로스 ‘듄’ 스톤베이지도 한정 수량으로 바로 수령 가능하다.

카시트와 유모차 세트 구매 시 추가 3% 할인 가능하며, 동백전 결제 시 7% 캐시백에 구매금액의 1% 적립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맥시코시, 스완두, 악스키드, 비세이프, 레카로, 다이치, 순성, 폴레드 카시트와 줄즈, 잉글레시나, 오르빗, 에그, 오이스터3, 스토케 베이비젠, 실버크로스, 타보, 리안, 미마, 와이업, 해밀턴, 르클레르 등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아기 식탁의자, 바운서, 아기침대와 출산 및 유아의류, 액세서리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카시트 필수 액세서리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며,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 또한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백, 밤부베베 손수건, 기저귀 가방, 물티슈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부산, 경남을 대표하는 200평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점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부모와 아기가 쉬고 놀 수 있는 휴게 공간 및 놀이방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