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주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日 넷플릭스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6-11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인 로운이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운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일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OTT 플랫폼 시청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지난 8일, 9일 일본 넷플릭스 TV쇼 부문 1위에 올랐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지난 2021년 방영된 드라마로 방영 당시 원진아와 로운의 케미스트리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로운은 극 중에서 비주얼은 물론 바른 가치관과 유머까지 갖춘 완벽한 후배 채현승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특히 해당 드라마는 일본에서도 점차적으로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운은 오는 17일부터 일본 나고야, 교토, 도쿄 지역을 돌며 팬미팅 '로운 미니 팬미팅 투어 인 재팬 2023 맨 앤 보이(ROWOON MINI-LIVE FANMEETING TOUR IN JAPAN 2023 ~ MAN & BOY ~)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일본에서 솔로 팬미팅을 열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