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함으로 홀린다" 호가든, 여름 한정판으로 소비자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5-30 13: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도 저도수 과일 밀맥주 선봬… 6월 초부터 판매

 
호가든 포멜로.

호가든 포멜로. [사진=호가든]

 
벨기에 맥주 호가든이 여름 한정판을 앞세워 국내 맥주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호가든은 자몽맛을 더한 한정판 ‘포멜로(Pomelo)’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포멜로는 밀맥주 호가든 고유의 풍미에 상큼한 과즙을 더해, 달콤쌉살한 맛과 풍성한 향이 어우러진 밀맥주다. 포멜로는 동남아 지역에서 접할 수 있는 자몽 계열의 열대 과일이다. 4.9도인 호가든 오리지널 제품보다 낮은 3.0도의 저도주로,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포멜로 과육을 연상시키는 코랄 핑크 색상과 원재료를 표현한 일러스트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해 신선한 느낌을 강조했다.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되는 호가든 포멜로는 오는 내달 초부터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상 속 소소하지만 의미 있는 휴식을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도심 속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여름 더위를 피해 쉴 수 있는 그늘막 설치, 포멜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화사한 색상의 여름 굿즈 판매 등을 통해 포멜로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호가든 포멜로의 풍성한 향이 널리 퍼져나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광고 포스터 시리즈도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재작년 포멜로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상큼한 맛의 포멜로와 함께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