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에스파·르세라핌·아이브' 연대 아카라카 역대급 라인업 "이거 실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5-21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5
  • [사진=SNS]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열리는 첫 대학 축제 '2023 연세대 아카라카'에 헉 소리 나는 스타들이 대거 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연세대(서울캠퍼스)에서 진행한 아카라카는 시작 전부터 뜨거웠다. 이는 화려한 참석 라인업 때문인데 △에스파 △르세라핌 △아이브 등 국내 최정상 여자아이돌부터 △지코 △싸이 △10CM △폴킴 등 국내 유명 남자가수들까지 출사표를 냈기 때문이다. 축제는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진행했으며 현장에는 초청 가수를 보기 위한 인파로 북적였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아이브는 무대 뒤편에서 전 멤버가 연세대 '과잠'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과잠을 무대 위에도 입고 나와 축제를 빛냈다. 

    이어 'MY WORLD' 세 번째 앨범으로 돌아온 에스파는 데님 계열의 의상을 매칭해 한껏 힙스러움을 드러냈다. 그중 멤버 카리나는 데님 오프숄더에 청 핫팬츠를 입어 청청패션을 선보였고 금발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주며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한편 이번 축제에 인기 연예인이 대거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커뮤니티에선 공연을 앞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암표가 기승을 부렸다.

    최대 20만~25만원까지 오르는 등 암표 거래가 성행하자, 축제를 주관한 연세대 응원단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글을 올려 "부정티켓 거래는 엄연한 범법 행위"라며 "정가를 초과해 거래되는 티켓은 회수 및 환불 처리되며 거래를 시도한 판매자는 아카라카 매표에서 영구 제외될 것"이라 경고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