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임원진 연합 리더십 워크숍 성황리 마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양)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5-10 11: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양시청소년재단]


경기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 만안·동안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6개 시설 별 청소년운영위원회 임원진 연합 리더십 워크숍이 최근 성황리 마무리됐다.

10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에는 동안청소년수련관 ‘파란만장’, 만안청소년수련관 ‘늘품’,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징검다리’, 석수청소년문화의집 ‘토마토’, 호계청소년문화의집 ‘하랑’, 평촌청소년문화의집 ‘꿈틀’ 등 6개 청소년운영위원회 소속 임원진 총 24명이 참가한 가운데 만안청소년수련관 내 도담소극장에서 진행됐다.

리더십 워크숍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책임 있는 역할 수행을 위한 임원진 역량 강화교육을 비롯, 관계 형성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교류 활동이 진행됐다.

특히, 위원들의 의견을 모아 안양시청소년축제 청소년운영위원회 연합 부스를 기획하는 과정을 통해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 수련시설 홍보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재단 조희련 대표이사는 “이번 워크숍이 6개 수련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의 활발한 연합 활동의 물꼬를 트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청소년 수련시설의 주체로서 자치활동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