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 '봄, 심다' 전시 참여…자연친화 라이프스타일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5-03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플레이서스 이동식 주택 내 설치된 이건마루 라르고솔레 190 T3 [사진=이건마루]

종합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산업의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도심형 복합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에서 진행되는 ‘봄, 심다’ 팝업 전시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전시는 오는 14일까지다.

갤러리아 나인원과 식물큐레이션 브랜드 '심다'가 주관하는 '봄, 심다'는 봄을 맞아 생활 공간에 활기를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한다. 전시에는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 △건축 크리에이터 플레이서스 △아트 큐레이션 플랫폼 37A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최근 복잡한 도심과 주말 북적이는 관광지를 벗어나 한적한 곳에서 휴식을 즐기는 수요가 늘면서 이동식 주택을 활용한 세컨드 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전시 기간 중 고메이494 한남에선 플레이서스의 이동식 주택이 전시될 예정이다.
 

고메이494 한남에서 진행되는 ‘봄, 심다’ 팝업 행사로 전시 중인 플레이서스 이동식 주택 [사진=이건마루]

이건마루는 플레이서스와 협업해 이동식 주택 내부 원목마루 '라르고솔레 T3 썬라이즈'를 제공해 자연에 한층 가까워진 라이프스타일과 색다른 주거 공간 트렌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라르고'는 이건마루의 오랜 목재 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한 원목마루 브랜드로 출시 이후 '대림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비롯한 고급 주거 공간에 시공됐다. 그 중 '라르고 솔레'는 원목의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표면 질감을 마루에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이건마루 측에 따르면 '라르고 솔레 190 T3'은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 기후와 온돌 난방 특성 등을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폭 190mm, 길이 1900mm 사이즈로 한 그루의 나무가 그대로 마루 위에 놓인 듯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자체 조림지에서 채취하고 가공해 만든 친환경 합판이 사용됐으며 친환경 'UV Oil 코팅' 마감으로 목재 고유의 생생한 무늬 결을 살리면서 마루 표면을 보호한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플레이서스와 협력해 '심다, 봄' 팝업 전시에서 자연 친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원목마루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