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5월 8일 새 음반 '마이 월드'로 컴백…세계관 잇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4-17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에스파(aespa)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에스파가 오는 5월 8일 새 미니음반 '마이 월드(MY WORLD)'로 돌아온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에스파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두 번째 미니 음반 '걸스(Girls)'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음반이다.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리얼 월드(REAL WORLD)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스파는 이번 음반 발매에 앞서 수록곡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를 5월 2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앞서 에스파는 '블랙맘바(Black Mamba)'를 시작으로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를 연달아 히트시켰다. 또 최근 단독 콘서트 '2023 에스파 퍼스트 콘서트 싱크: 하이퍼 라인(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으로 월드 투어를 펼치며 글로벌한 관심을 끌었다.

한편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음반 '마이월드'는 오늘(17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