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브레드행복센터 사랑의 빵 나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천)김규남 기자
입력 2023-03-29 15: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사랑의 빵으로 온정을 나눕니다"

영천시 신녕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독거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빵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영천시]

경북 영천시 신녕면(면장 손태국)은 29일 신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 80세대에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영천시가 밝혔다.
 
이 행사는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협의체 위원, 이장, 생활지원사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단팥빵 및 음료 등의 간식꾸러미를 전달하며 안부 확인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임병일 위원장은 “위원들이 직접 포장하고 준비한 따뜻한 빵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빵 나눔 사업이 일회성으로 그치는 게 아니라 매달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면민들에게 나눠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손태국 신녕면장은 “협의체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특화사업을 추진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협의체와 협력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브레드행복센터 사랑의 빵 나눔 사업을 시작으로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