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노텍 김유미 대표, 마음의 고향 "경산을 응원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3-03-27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 김유미 대표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가 경산시에 교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조현일 경산시장(오른쪽)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로 인해 경북 경산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가 27일 경산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기 위해 기부액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바이노텍은 경산에 소재한 영남대학교 내 테크노파크에 연구소를 둔 화장품 소재 개발, 건강을 위한 식품 개발,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제약의 첨단 소재들을 지속해서 개발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수 기업연구소로 지정되고, 2022년 산업통상자원부 우수기업 연구소 육성사업에도 선정되는 등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는 기업이다.
 
김유미 대표는 “최근 경산에 연구소를 두면서 경산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이번 기부를 통해 경산과 한층 더 가까워짐을 새삼 느끼며, 앞으로 경산시가 K-뷰티 화장품산업의 메카로 더욱 성장하기 바란다”며 200만원을 아낌없이 내줬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고향이 아님에도 경산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겨 이렇게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응원해 주시는 김유미 대표님의 아름다운 마음이 경산을 더욱 크게 발전시킬 수 있다”며 김유미 대표의 선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가 아닌 지역에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로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통해서 기부할 수 있고, 전자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기부자는 전국 농협창구에서 기부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