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헬스케어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가맹사업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7 12: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디헬스케어]

국내 1위 피트니스 기업 케이디헬스케어가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케이디헬스케어의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spoAny)는 작년 97호점을 오픈했으며, 전 지점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 안에 100번째 직영점을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스포애니는 누구나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서비스를 보다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기 위해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김경덕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사세를 확장했던 케이디헬스케어는 자사의 피트니스 스포애니를 20년간 운영한 노하우와 시스템을 가맹점주에게 제공하고, 가맹점이 성장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사업 모델을 준비했다"면서 "피트니스 서비스의 창업은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 동안 신뢰성을 유지하고 브랜드의 퀄리티를 위해서 직영점만 운영했었다. 하지만 20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지금은 피트니스센터의 운영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구축됐고, 아울러 스포애니의 회원들이 더 많은 스포애니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내달 20일 KD헬스케어 본사에서 진행하는 가맹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