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폭로 이어가던 전우원, 이번엔 라이브로 마약 투약…"자수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3-17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전우원씨 인스타그램]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인 전우원(27)씨가 전 전 대통령 일가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는 도중에 유튜브 라이브로 자신의 마약 투약 장면을 보여줘 논란이 되고 있다. 

일가의 비자금, 성매매, 불륜, 마약 등 의혹을 폭로하고 있는 전씨는 17일 오전 5시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모든 걸 자수하겠다"고 예고한 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카메라 앞에 선 전씨는 방송 도중 각종 마약을 언급했고, 마약으로 추정되는 약물을 잇달아 투약했다.

그는 "이 약을 모두 복용해야 검사를 하면 (양성) 반응이 나올 것"이라며 "한 시간 뒤에 자수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그는 한국어와 영어로 "죄송합니다. 무섭다. 살려주세요"라며 횡설수설하고 괴로운 표정으로 흐느끼는 등 환각 증세를 보였다. 몸을 심하게 떨고 물건으로 자신을 때리거나 방바닥을 구르기도 했다.

이후 현지 경찰로 보이는 이들이 전씨가 사는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 들어와 그를 끌어내면서 방송은 종료됐다. 해당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삭제된 상태다.

전씨는 이에 앞서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사회적 저소득층인 것을 증명하는 모든 분에게 페이팔로 100불(한화 10만원 이상)씩 보내겠다. 최소 몇백명에게 간다"는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다.

전씨는 지난 13일부터 자신의 SNS에 전 전 대통령 일가의 비자금 의혹 등 폭로성 게시물을 잇달아 올려 관심을 끌었다.

전씨는 문제의 마약 투약 라이브 전날인 16일 MBN과의 인터뷰를 통해 "사이코패스 같은 사람들 주변에서 자라면서 '악(惡)'이 '악'인 줄 모르고 자랐다"면서 "미국에서 제가 아는 바를 최대한 많이 전파한 후에 한국과 미국 중에 처벌의 크기가 큰 쪽으로 가서 처벌받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전씨는 해당 인터뷰에서 "가족에게 있는 재산이 최소 몇천억원이 넘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재산 증여가 경호원 등을 통해 페이퍼컴퍼니를 거쳐 증여되기도 했으며 아버지이자 전 전 대통령의 차남인 전재용씨가 회개한 목사인 척하지만, 국민들 눈을 피하고 법의 감시망도 약한 미국으로 도망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