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측 "경윤, 부모님 JMS 관련 사실 몰랐다…즉시 탈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3-08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DKZ 경윤[사진=동요엔터테인먼ㅌ]

사이비 교주의 만행을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가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그룹 DKZ 경윤의 부모님이 기독교복음선교회(JMS)와 관련이 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소속사 동요엔터는 즉각 이를 확인하고 사과했다.

동요엔터는 7일 공식 팬카페에 "경윤은 특정 단체에 대해 많은 분의 제보와 방송 내용을 확인하기 전까지 부모님이 다니는 정상적인 일반 교회로 알고 있었으며, 방송과 관련된 해당 내용을 접한 적도 없고 인지한 적도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사실을 알게 된 즉시 경윤 역시 방송 내용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며 "가족들이 운영하던 업체는 즉시 영업을 중지함과 동시에 특정 단체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확인해 탈교 및 향후 어떠한 관련도 없을 것임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직업임에 있어 본인과 관련된 사항을 제대로 살피지 못한 점을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무지가 변명이 될 수는 없지만 특정 단체의 이익을 위했다거나 혹은 범죄 사실을 옹호할 일말의 마음조차 없기에 더 이상의 과도한 추측 혹은 언급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이번 사태로 인해 불편함을 느낀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일들과 주변을 더욱 세심히 살피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일 공개된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에서는 여성 신도 상습 성폭행 혐의를 받는 JMS 총재 정명석의 만행을 다뤄 큰 파장을 낳았다. 이후 온라인상에는 JMS 관련 장소라며 주소가 떠돌았고 그중 경윤 부모가 운영하는 카페 주소가 포함되어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