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전국 누구나 운영 가능한 상설 체험부스 1기 운영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현 기자
입력 2023-03-07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람회 준비중인 국가정원 전경. [사진=순천시]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기간 중 운영되는 상설 체험부스 1기 운영자를 17일까지 모집한다.

상설 체험부스는 박람회장 내 8개 동이 설치되며, 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가족 및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건강 및 힐링 프로그램 △정원 소재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색다른 체험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부스 운영자는 박람회 기간 중 3기수로 나누어 모집하며, 이번에 모집하는 1기 운영자는 개장일인 4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기 운영기간에 부스 운영이 가능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응모 희망자는 신청서 등 지원서류를 작성해 전자우편(ysjback@hanmail.net)으로 신청하면 된다. 다만 프랜차이즈 업체나 기업형 사업자는 응모가 제한된다.

조직위는 박람회 주제 연관성, 독창성, 중복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별도 심사를 거쳐 3월 20일까지 최종 적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운영자에게는 부스, 테이블, 의자, 전기 등 기본적인 운영시설이 제공된다.

신청 방법 및 체험부스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2023정원박람회 공식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