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업 100배 성장시키기", 부산프랜차이즈사관학교 4기 교육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 손충남 기자
입력 2023-03-03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월 15일~5월 31일 매주 수요일부터 12주간 실시

  • 부자비즈 이경희 대표, 전반적 실무 교육 진행

한국프랜차이즈사관학교 1기~3기 수료생 모습(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가 주최주관하는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가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4기 교육은 오는 15일 개강하며 5월 31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2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부울경지회 강의실에서 실시된다.
 
이번 교육은 28년간 창업, 신사업개발 및 프랜차이즈 컨설팅 분야에서 독보적 위상을 구축해 소상공인, 중소기업 창업경영에 가장 정통한 전문가인 ‘부자비즈 이경희 대표’가 지도교수로 전반적인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서울 및 부울경지역의 성장 기업 CEO와 경영진,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하며 교육 참가자들에게는 개별기업이 가진 애로점과 성장방안을 코칭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교육 대상은 사업 성장을 원하는 지역 소기업인 및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을 가진 혁신형 소상공인, 사업 성장을 희망하는 프랜차이즈 CEO 및 임직원, 프랜차이즈 산업 진출에 관심을 가진 유통 및 제조기업 임직원 등이다.
 
이번 4기 교육정원은 24명이며 1기, 2기, 3기가 조기마감됐던 인기있는 교육인만큼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교육신청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2021년 하반기 1기 개강을 시작으로 2022년 상반기 2기, 하반기 3기 수료생을 배출한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는 부울경지역의 성장 가능한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을 비롯해 혁신적인 소상공인, 지역 대표 맛집 CEO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부울경지역 소상공인 성장 교육 프로그램으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