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남학생 전 학년 IB 교육 과정 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3-02 14: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주 유일 전 과정 IB 도입

  • 오는 8월 남자 중학생 모집

[사진=브랭섬홀 아시아]

제주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오는 8월 미들 스쿨에 6, 7학년 남학생들을 맞이하는 가운데 전 과정 국제바칼로레아(IB) 교육을 확대하며 입학 문의를 받는다고 2일 밝혔다.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환경 제공을 중시하는 브랭섬홀 아시아는 '경쟁 보다 협력'이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졸업생 전원이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영국을 비롯한 유럽, 아시아 등 세계 명문 대학에 합격했다. 특히 IB 고교과정(IBDP) 합격률 100%, 이중언어 합격률 100%(2021년 기준)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브랭섬홀 아시아는 이공계(STEM)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생의 38%가 전 세계 유수의 이공계 대학에 진학하는 쾌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월 도입하는 남자 미들 스쿨은 특히 최근 수년간 어려워진 국제학교 입학 기회로 주목 받고있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그간 유초등과정(주니어 스쿨) 5학년까지는 남녀 공학, 6~12학년의 중고등과정은 여학생만으로 구성돼 있었다. 이에 전 과정 IB 교육을 이어 나가기를 원했던 학부모들의 요청과 브랭섬홀 아시아에서 유초등과정을 수학한 남학생들을 위해 전격 남녀공학 전환을 결정했다. 

제주 유일 전 과정 IB 국제학교인 브랭섬홀 아시아는 120년 전통의 캐나다의 명문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학교로 2022년 기준 1140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 중이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제주 유일의 아이스 링크, 올림픽 규격 수영장, 다수의 메이커스페이스 등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브랭섬홀 아시아는 전 세계 62개국 260개 국제학교가 참여한 인터내셔널스쿨 어워즈 2021에서 최고의 상인 '올해의 국제학교 상'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2020년 '미래 혁신가 양성교육기관' 부문에서 수상했다.

브랭섬홀 아시아 총교장 블레어 리 박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우수한 IB 교육을 남학생들에게도 전 과정에 걸쳐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미래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자 미들 스쿨 6, 7학년 설명회 일정 및 입학 관련 문의는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와 입학처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