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지역 상생 본격화...지역별 FMD 확대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3-03-02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연 근무형태·지역 인재 등용 창구로 주목

[이미지=티몬 제공]


티몬이 지역 상생과 로컬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오는 8일까지 광주·전남지역 FMD(Flex MD) 채용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티몬 FMD(Flex MD)는 근무 형태 또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유연하게 일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MD직무를 뜻한다. 티몬 FMD 채용은 지역 인재 등용 및 경력단절여성 등 취업 취약 계층과 상생하는 취지로 운영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2월, 첫 채용에서는 20대 청년부터 60대 주부까지 연령·성·거주지역을 초월하는 지원 열기로 5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채용은 특히 티몬의 광주·전남지역에 대한 상생 의지를 담고 있다. 티몬은 이달 말부터 광주시를 거점으로 하는 고객센터를 구축하는 등 광주 지역 내 채용과 상생 협력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FMD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새롭게 선발된 인원들은 광주를 비롯 목포·여수 등 전남 지역 내에서 재택으로 근무하며 로컬 소싱 담당자로 지역 내 신규 셀러 발굴과 관리 업무를 맡게 된다. 
 
티몬 FMD 광주·전남 지역 채용은 오는 8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에 대한 상세 안내를 위해 티몬은 3일 오후 3시 화상 회의 플랫폼인 줌(ZOOM)으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과 상품,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플랫폼 기업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많은 지자체와 유관기관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