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아키에이지 워', 3월 21일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2-28 1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키에이지' IP 바탕으로 한 MMORPG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열린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3월 21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가 특징이다.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한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른 전투 속도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번 쇼케이스 영상에서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는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최고의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아키에이지 워'만의 세계관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서로 다른 경험을 이야기하고 공유할 수 있는 MMORPG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그간 대작 MMORPG를 운영하면서 쌓은 서비스 노하우를 결집해, 이용자들이 함께 즐기고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오픈에 앞서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서버에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석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된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자 수는 이달 기준으로 150만명을 돌파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