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스타 어워드'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24 14: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스타 등급으로 선정된 셀러브리티크루즈의 엣지호와 아펙스호]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스타 어워드에 선정됐다.

24일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크루즈 선사로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권위를 보유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매년 전 세계 호텔, 리조트 등 관광 시설을 독립적으로 평가하는 기관으로,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릴 정도로 높은 명성을 자랑한다.

이번 평가에서 스타 등급으로 선정된 셀러브리티크루즈의 선사는 아펙스, 엣지, 플로라, 밀레니엄 그리고 서미트호까지 총 5척이다.

리사 루토프 페를로 셀러브리티크루즈 CEO는 "우리는 서비스부터 크루즈선의 디자인까지 선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경험에 대해 최고를 지향한다. 이번 스타 등급 선정은 우리 고객들이 실로 셀러브리티크루즈와 함께 최고의 여행을 즐긴다는 확증"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헤르만 엘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CEO는 "셀러브리티는 매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익명의 조사관들의 꼼꼼한 검토에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기준을 만족시켰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일명 '바다 위의 리조트'라 불리는 프리미엄 럭셔리 크루즈 선사다.

총 16척의 프리미엄 크루즈선을 통해 미슐랭 셰프의 식사, 웨스트엔드 스타일의 공연, 격조 높은 선상 시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