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늪에서 못 빠져나오는 박규리..."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22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규리 인스타그램]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자신과 관련해 '전 연인'이 자꾸 언급되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22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 캡처 사진에 '헤어진 지가 언젠데 지겹다. 언제 벗어날 수 있을까'라는 글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다른 게시글을 통해 박규리는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는다라는 뜻)이라고, 주변 사람들은 참다 보면 어느샌가 상황이 나아질 거라고 위로를 해줬다.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다. 설마 뭐가 더 있겠느냐고. 그런 나를 비웃듯이 새해가 돌아올 때마다 빅X이 날아오고 그때마다 기사거리로 내가 '그' 대신 타이틀에 오르내리고 방패막이가 돼줬다"고 토로했다.

박규리는 "직업상의 이유로 입을 다물고 모든 걸 감내하고 있다. 조금 숨 쉬면서 열심히 살아보려고 하면 뭐가 나와서 또 엮여서 끄집어 내려가고, 간신히 회복돼서 또 열심히 무언가를 해보려고 하면 또 엮여서 터지니 이제는 삶에 있어서 뭘 시도하기 두렵다. 내가 잘못한 게 있다면 관계를 보다 더 일찍 정리하지 못한 게 가장 큰 잘못"이라며 자신을 탓하기도 했다. 

공항사진에 대해 설명한 박규리는 "아무것도 하기 싫고, 아무 의욕도 없는 요즘. 이 상황에서 실질적인 잘못을 했을 누군가는 뒷동선에서 잘 살아가고 있을텐데 이 모든 것들도 너무 억울하고 가슴이 답답하다. 숨을 쉬고 싶다. 팬들과 멤버들에게도 미안하고, 해야될 일들이 남아있기에 지금은 마음대로 훌쩍 떠나버릴 수도 없다. 남은 정신줄 놓아버리지 않게 저 좀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최근 박규리는 미술품 연계 가상화폐 업체 대표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