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 새학기 초중고 LG시스템에어컨 점검 서비스 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수습기자
입력 2023-02-16 15: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이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새 학기 맞이 LG시스템 에어컨 사전 점검 및 세척 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하이엠솔루텍은 16일 초·중·고등학교 현장에서 연간 진행되는 전체 세척 수량 중 절반 가까운 45%가 1분기에 집중됐다고 밝혔다. 초·중·고등학교를 포함한 유지보수 계약도 전년 대비 24% 증가했다.

특히 기계설비법 개정에 따라 연면적 1만5000㎡ 이상 3만㎡ 미만 건축물은 오는 4월 17일까지 냉난방·환기·급수시설 등의 기계설비성능점검 결과보고서를 관할 지자체에 필수 제출해야 한다. 미시행 시 최대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돼 학교 관계자 서비스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회사는 분석했다.

하이엠솔루텍은 LG시스템에어컨 설치 학교 대상 원스탑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기기의 안전과 성능 확보를 지원한다. 세척 및 유지보수 서비스 외 건물에 대한 기계설비성능점검도 실시하고 있다.

유광열 대표는 "초·중·고등학교 현장 포함해 유지보수 계약이 전년도에 24% 성장한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관리가 대두되고 있다. 전문 엔지니어들은 학생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 맞춤화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의 자회사로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스템에어컨과 칠러 등 공조기기 관련 토털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학교 및 병원, 관공서, 공장 등 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를 개발해 B2B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LG시스템에어컨의 정품 세척 및 기계설비성능점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엠솔루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