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엔젤, 공기업∙학교 등 쇼핑백 판촉물 홍보 상품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13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피알엔젤]

디자인 전문 업체 '피알엔젤'이 쇼핑백 판촉물 홍보 상품을 런칭했다. 

13일 피알엔젤은 고객이 인터넷에서도 원하는 디자인의 쇼핑백을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규격과 디자인을 가진 쇼핑백 판촉물 홍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기업, 학교, 쇼핑몰 등 고객 상황에 맞는 쇼핑백 제작을 위해 전문 상담사가 쇼핑백 제작 시기와 비용, 디자인 등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20종의 규격 사이즈로 폭넓은 쇼핑백 사이즈를 구성해 사용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쇼핑백에 부착된 끈도 다양한 형태로 준비했다. 끈은 베이직 구성인 브레이드끈부터 면끈과 테이프끈, 리본끈, 플라스틱끈, 철팁끈(20mm면 테이프끈)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인쇄뿐 만 아니라 후가공을 통해 코팅(유광, 무광), 박 인쇄(금박, 은박, 먹박, 노란박 등) 등의 옵션을 더할 수 있다.

아울러 피알엔젤은 쇼핑백 판촉물 홍보 상품 런칭을 기념해 '쇼핑백 디자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로고 원본 파일이 없거나 가지고 있는 디자인이 이미지밖에 없는 경우 디자인 시안이 없는 경우 등에도 전문적인 디자인 상담을 통해 쇼핑백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쇼핑백 판촉물 홍보 상품에 대한 상담은 피알엔젤 카카오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과 규격의 특별한 쇼핑백 상품을 제작할 수 있어 기업 판촉물 제작부터 쇼핑몰 제작까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 각종 옵션까지 더해 더욱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