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의 한밤중 라이브 Pick '내돈내산'에 브랜드들 함박웃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3-02-05 14: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정국 위버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지난 2일과 3일 새벽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선보인 두 번의 라이브 속 제품들이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약 4시간 동안 30곡 이상의 노래를 불러 팬들로부터 '정국의 방구석 콘서트'로 명명된 지난 라이브에서, 정국은 평소 '맥주 러버'답게 노래 중간 냉동실에 얼려둔 호가든 위트비어를 가져와 마시며 팬들과 대화를 이어갔다. 

실시간 시청자수 1,630만명으로 역대 최다로 알려진 이날 라이브는 팬들의 놀라운 화력을 인증하듯, 해당 시간 편의점들마다 호가든 위트비어가 인기리에 판매됐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국이 호가든을 따라 마신 보르고노보 맥주잔도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주문량이 늘고 있다. 정국의 해당 라이브 영상은 위버스 플랫폼에서 현재까지 꾸준히 반복 시청되고 있다. 

2일 라이브가 팬들의 '호가든 찾아 삼만리' 편의점 배회를 주도했다면, 3일 라이브에서는 배달 앱들이 실시간 실검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3일 60계 크크크치킨 먹방 라이브는 실시간 시청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배달 어플 3개가 나란히 실시간 최다 인기 검색어 6위권 내에 오르는 파급력을 보였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이에 팬들은 호가든 위크비어와 60계 크크크 치킨이 함께 세팅된 사진을 올리며, '호가든 위트비어에 60계 치킨이면 이거슨 동서양의 만남', '한밤중 라이브에서 우리 정국이가 만든 we are the world, 역시 글로벌 클라쓰', '정국아 누나도 오늘부터 호가든으로 취향 바꿨다'라며 즐거워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