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2022학년도 AI 역량강화 프로그램 성과공유 및 수업 우수사례 워크숍'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3-01-13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천재능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지난 11일 교원 53명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센터 성과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1부 'AI 역량강화 프로그램 성과공유 워크숍'과 2부 'JEIU Best Practice 우수사례 워크숍'순서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AI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간호학과, 사진영상미디어과, 실용음악과, 유아교육과가 각 학과의 전공 특성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AI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내용과 그 운영성과를 공유했다. 

2부는 교수학습계획서, 창의적인 교수법 활용, 실험·실습, 실기 수업과 관련된 3가지 영역의 우수사례에 대하여 사전 공모를 진행하였고, 그에 대한 각 영역별 최우수상을 수상한 교수가 발표를 진행했다. 

이날 함께한 인천재능대 이남식 총장은 "우리 대학의 우수한 성과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에 함께 자리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하루가 다르게 우리의 삶을 바꾸고 있는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와 AI 인공지능 시대를 맞이해 우리 대학의 우수한 성과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확산하여 우리 대학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인천재능대 교육혁신센터 심선아 센터장은 2023학년도에서도 다양한 워크숍을 통해 우리 대학 교원의 AI 역량강화와 성과공유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