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블랙시크릿' 4번째 시그니처 메뉴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1-12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랙시크릿콤보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은 지난해 선보인 신메뉴 ‘블랙시크릿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00만 마리 돌파하며 교촌의 4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 했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치킨이 지난해 출시한 ‘블랙시크릿 시리즈’는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순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블랙시크릿은 간장, 레드, 허니 교촌의 3대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모두 살려 새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론칭한 메뉴로, 허니콤보에 이어 교촌치킨이 12년 만에 선보인 콤보 메뉴다.
 
블랙시크릿콤보 메뉴 외에도 고객들이 다양하게 블랙시크릿을 즐길 수 있도록 ‘레블반반오리지날(레드+블랙시크릿)’, ‘블랙시크릿순살S(반마리)’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교촌은 블랙시크릿 시리즈 100만 마리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교촌은 전국 가맹점에서 블랙시크릿 시리즈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선착순 증정한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목도리, 양말, 장갑으로 구성된 컬래버 패키지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맛으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