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2-2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2 / 12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2월 28일(수요일·음 12월 6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마세요. 큰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작은 것은 과감히 버려야 합니다. "
    60년생 -자신의 맡은 바 일에 충실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마세요.
    72년생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모든 일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에요.
    84년생 -평소에 하던 대로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되고 있는 일에 사족(蛇足)을 붙이지 마세요.
    96년생 -오기를 부리거나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주변 분위기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자꾸 변덕을 부리거나 말을 바꾸지 마세요. "
    61년생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만큼 투자를 하세요. 공짜로 뭔가를 바래서는 안 됩니다.
    73년생 -내일의 일은 내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85년생 -덜렁대지 말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천하장사 항우도 댕댕이 넝쿨에 넘어져요.
    97년생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웬만한 일은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어려운 고비는 이제 다 지나갔어요. 다만 닭띠,원숭이띠의 사람은 피하도록 하세요. "
    62년생 -교통 법규와 안전수칙은 꼭 지키세요. 특히 과속이나 음주운전은 금물입니다.
    74년생 -무거운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일도 순조롭고 마음도 가벼울 거에요.
    86년생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일단 시작해 보세요.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귀인이나 좋은 스승을 만나는 날입니다. 손윗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데이트나 미팅에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사람은 동갑이나 나이 차이가 적은 사람이 좋습니다. "
    63년생 -좋은 말에 용감한 부하까지 고루 갖춘 날이에요. 백전백승, 승리가 함께 할 것입니다.
    75년생 -중간에 끼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수 있어요. 흥정은 붙이고 싸움을 말리도록 하세요.
    87년생 -아침에 나갈 때에 옷차림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갑자기 소개팅에 나갈 수도 있어요.
    99년생 -매사가 순조로우니 기분 좋은 날이에요. 몸도 편하고 마음도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옷이나 물건을 사기에 좋은 날이에요. 꽃을 사서 집이나 사무실에 갖다 놓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시작은 거창하지만 끝이 흐지부지될 수 있어요. 초지일관, 뜻을 굳건히 하세요.
    76년생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특히 자녀나 부모님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새로운 장소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어요. 야유회를 가거나 시내라도 나가 보세요.
    00년생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너무 튀지 마세요. 조용히 뒤에서 실속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만남과 헤어짐은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에요. 일이든 사람이든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65년생 -작은 것은 괜찮으나 큰 것은 탈이 날 수 있어요. 과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작은 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89년생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마세요. 매사에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할 때입니다.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갖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큰 짐 한 번 지는 것보다 작은 짐 두 번이 나아요. 적당히 일을 분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얼렁뚱땅 눈가림으로 처리하지 마세요. 정도를 지키며 꾸준히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78년생 -잘 나가던 일이 갑자기 탈이 날 수 있어요. 방심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90년생 -기분이 좋다고 너무 우쭐하지 마세요. 경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날입니다.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타인을 위해 베푸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돌고 돌아서 결국은 자신에게 돌아올 거에요."
    67년생 -위, 아래로 손발이 착착 맞는 날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79년생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자칫 시바나 다툼이 생길 수도 있어요.
    91년생 -작은 이익을 쫓다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어요. 마음을 크고 넓게 쓰도록 하세요.
    03년생 -얻는 것이 있으면 주위와 나누도록 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나중에 탈이 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과 뜻이 잘 맞는 사람과 어울리세요. 부정적인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피하셔야 합니다."
    68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세요.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불리한 날이에요.
    80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불필요한 곳에 돈을 낭비하지 마세요.
    92년생 - 불필요한 외출이나 장거리 여행은 피하세요. 특히 낯선 곳은 가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04년생 -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기 마련이에요. 절차를 무시하면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
    57년생 -평소보다 집안 일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가족들과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 수 없어요.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81년생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보세요. 취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
    93년생 -젊은 패기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어요. 손윗사람의 지혜를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굳은 각오와 신념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
    58년생 -가만히 앉아 있으면 얻을 수 없어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70년생 -매사에 솔선수범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세요.
    82년생 -무슨 일이든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세요.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에요.
    94년생 -피하지 말고 부딪혀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새 것이 좋아 보이더라도 옛 것을 무시하지 마세요. 특히 사람은 옛사람이 좋은 법입니다. "
    59년생 -다른 사람과의 소통과 협조가 필요한 때입니다. 개인 행동보다는 단체 행동을 우선하세요.
    71년생 -아무리 쉬운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겉보기에 쉬워 보여도 함정이 숨어 있어요.
    83년생 -귀가 얇으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귀에 솔깃한 말을 듣더라도 꼼꼼히 따져보세요.
    95년생 - 경계를 늦추지 말고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잠깐의 방심이 일을 그르칠 수도 있어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