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과 만난 BYC…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2-12 2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YC X 예일 크리스마스 컬렉션 [사진=BYC]


BYC가 미국 예일대학교 시그니처 패션을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 ‘예일(YALE)’과 협업해 오는 19일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BYC X 예일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홈웨어 셋업과 양말로 구성했다. BYC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며, 예일의 마스코트인 불독 핸섬 댄이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산타로 변신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오는 19일부터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웹사이트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신당 PHYPS MART 홀리데이 팝업스토어에서도 BYC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 라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산타 핸섬 댄 홈웨어 셋업과 양말을 만나볼 수 있다.
 
BYC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나솔로집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나만의 솔로 크리스마스 보내는 방법을 댓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BYC X 예일 콜라보 홈웨어 셋업과 양말, 크리스마스 패키징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BYC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통해 MZ세대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BYC의 헤리티지와 예일의 감각적인 스토리가 담긴 홈웨어와 양말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