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복합스포츠센터, 사계절 스포츠 체험시설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구 기자
입력 2022-12-04 13: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단양복합스포츠센터 전경. [사진=단양군]



충북 단양복합스포츠센터가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단양복합스포츠센터는 사계절 썰매장과 골프연습장, 야외수영장 등이 들어서 있다. 썰매장은 겨울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단점을 보완해 방문객이 사시사철 즐길 수 있도록 개장했다.

군은 옛 단양관광관리공단이 운영하던 이 시설을 올해부터 일부 노후 시설을 정비해 직접 관리·경영하고 있다. 센터는 대호단양CC 최진우 프로골퍼를 영입해 군민을 대상으로 지난 1일부터 내년 2월까지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최 프로는 “천혜의 자연을 갖춘 단양에서 골프 레슨을 하게 돼 기쁘다”며 “성장 가능성이 있는 인재 발굴에 힘써 단양을 골프 요람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골프연습장은 최근 거리표시기는 시설을 보완했으며, 추가로 눈부심 방지 햇빛가리개를 설치할 예정으로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골프연습장 옆에는 사계절 썰매장이 있으며 슬로프와 착륙장으로 구성돼 있다.

슬로프는 길이 78m, 6개 레인으로 6명이 동시에 13도의 아찔한 경사면을 타고 미끄러지듯 내려올 수 있다. 썰매장은 안전요원을 별도로 배치해 어린이와 유아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며 매월 넷째 주 월요일은 방문객의 안전한 탑승에 필요한 시설물 청소, 점검 등 안전점검을 위한 정기 휴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양사계절썰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