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안산공고 야구부 야구명문으로 더욱 발전하도록 응원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2-12-04 11: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2 안산공고 야구축제 참석해 선수들 격려

[사진=안산시]

이민근 경기 안산시장이 지난 2일 열린 안산공고 야구축제와 관련, "앞으로 야구명문으로 발전하도록 더욱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이 시장은 배나물야구장에서 열린 ‘2022 안산공고 야구축제’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안산공고 야구부의 발전을 응원하며 이 같은 입장을 전했다. 

안산공업고등학교는 김광현(SSG 랜더스), 강한울(삼성 라이온즈), 홍창기(LG트윈스), 정철원(두산 베어스)등 우수한 프로야구 선수를 지속적으로 배출해왔으며, 2000년 창단 후 황금사자기, 대통령배 등 많은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수도권 대표 야구 명문고다. 

 

[사진=안산시]

올해 행사는 김광현 선수 등 안산공고 졸업생들뿐만 아니라 넥센 히어로즈와 롯데자이언츠 감독을 역임한 김시진 KBO 경기감독관 위원장을 비롯, 많은 프로야구선수들이 함께 참여해 친선경기를 진행하고 후배들을 격려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 시장은 이공열 안산공고 교장과 송원구 안산공고 야구부 감독에게 지역 야구발전에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시하고,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안산시]

한편, 이 시장은 “올해도 눈부신 성적을 거두며 시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안산공고 야구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