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약저축 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연말까지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12-02 14:33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주택청약저축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혹은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돈, 신세계상품권(1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청년우대형 상품은 연령·소득 등 조건 충족해야 가입 가능)이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2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2.1%,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6%가 적용된다.

우리은행은 앞서 무주택 청년층의 내 집 마련을 응원하고자 청년약속통장을 출시한 바 있다. 청년약속통장과 청약저축을 동시에 가입하고, 일정요건 충족 시 연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청약저축 소득공제 대상요건 충족시 연 최대 96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금융상품을 선택해주신 신규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