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이동진 언택트톡' 프리미어 상영…'본즈 앤 올'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11-15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본즈 앤 올'[사진='본즈 앤 올' 포스터]

CGV가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본즈 앤 올’을 개봉 전에 깊이 있는 해설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GV는 15일 "'이동진의 언택트톡' 여덟 번째 작품으로 ‘본즈 앤 올’을 오는 19일에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갈증을 충족시키고자 탄생한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이다. 지난해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파워 오브 도그’, ‘리코리쉬 피자’, ‘나이트메어 앨리’, ‘더 배트맨’, ‘민스미트 작전’ 그리고 가장 최근에 진행된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까지 총 7회가 인기리에 진행되었다. 이동진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을 만날 수 있어 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11월 30일 개봉 예정인 영화 ‘본즈 앤 올’은 ‘서스페리아’, ‘아이 엠 러브’ 등 파격적인 소재를 독보적인 연출로 아름답게 보여주고 있는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과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공포 로맨스 영화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영화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상영됐고, 제79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인 은사자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오는 19일 진행되는 ‘본즈 앤 올’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1시간 가량 이어져 영화를 본 직후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CGV 여광진 편성팀장은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통해 독특한 공포 로맨스 ‘본즈 앤 올’을 CGV에서 프리미어 상영하게 돼 기쁘다”며 “영화 마니아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작품성을 갖춘 화제가 되는 다양한 작품들을 '이동진의 언택트톡'에서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