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 인터내셔널, '미국 판매 1위' 씨그램 진·보드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2-10-27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씨그램 진(왼쪽)과 씨그램 보드카 제품. [사진=드링크 인터내셔널]

드링크 인터내셔널은 미국 판매 1위 브랜드 씨그램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씨그램 진, 씨그램 보드카 등 2종이다. 씨그램 브랜드 역사는 1857년 캐나다 워털루 지역에 증류소를 세우면서부터다. 

씨그램은 1970년대부터 미국 내 판매 1위 진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해왔으며 IWSR 데이터 기준으로 2020년부터 올해까지 미국 판매 1위 진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씨그램 진은 달콤한 오렌지 껍질 향과 스파이스 향, 나무 향과 꽃 향의 조화와 함께 레몬·라임의 상쾌함과 함께 느껴지는 진저 스파이시 맛을 느낄 수 있다. 국제적 권위의 샌프란시스코 스피릿 컴페티션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씨그램 보드카는 5번 증류 과정을 거쳐 깔끔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보드카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칵테일 베이스로도 아주 훌륭한 제품이다. 크리미하고 달콤한 향과 함께 느껴지는 따뜻한 바닐라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용량은 750㎖며 알코올 도수는 40도다.

드링크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양해지고 고급스러워지고 있는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글로벌 마켓에서 제품력이 검증된 다양한 제품을 계속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