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IM뱅크 '외화 E-지갑' 환전 시 최대 90% 우대…제휴사 할인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10-24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올 연말까지 '#여행愛#설렘#추억 대고객 환전 이벤트' 실시

[사진=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가을 시즌 여행 수요 증가와 입국자 대상 PCR검사 면제 시행에 따른 해외 여행객들 증가에 따라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愛#설렘#추억 대고객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올 연말까지 대구은행 비대면 환전서비스인 ‘외화 E-지갑’을 통해 JPY(엔화), USD(달러) 환전 시 최대 90% 우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 출발 일본 노선 재취항과 일본 무비자 관광이 2년7개월 만에 재개됨에 따라 대구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등 해외여행 활성화에 맞춰 실시됐다. 

또한 영업점 및 외화E-지갑을 통해 2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사와 렌트카 업체, 면세점 등의 8가지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여행의 설렘과 기쁨의 순간을 사진 찍어 인스타그램에 ‘#DGB해외여행 #대구은행’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하면 추첨을 통하여 탁상용 포토액자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여행을 마친 고객이 사용하고 남은 외국 동전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DGB대구은행 각 영업점에 비치된 ‘사랑의 외국동전 모금함’에 기부한 이후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대구은행 #사랑의외국동전모금’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하거나 영업점 직원에게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DGB대구은행 캐릭터 굿즈를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위축되었던 해외여행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차츰 늘어남에 따라 고객 편의를 드리고자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