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14일부터 '케이콘 2022 재팬'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10-12 1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4~16일 저녁 19시 방송

[사진=티빙]

티빙이 오는 14~1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K-팝 콘서트 '케이콘(KCON) 2022 재팬'을 생중계한다.

케이콘은 2012년을 시작으로 미주·일본·중남미·유럽·오세아니아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K-문화 행사다. 올해 8월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미국 로스엔젤레스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지난달에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첫 입성하며 온·오프라인 관객 820만명을 끌어모았다.

도쿄 중심부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K-팝 아티스트의 특별 퍼포먼스와 협업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아리아케 아레나 인근 야외 공간을 활용해 페스티벌형 부스·체험 콘텐츠로 무료 컨벤션을 구성, 더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22팀이 참가한다. 콘서트 첫 날은 아이앤아이·기현·르세라핌·엔믹스·옥토퍼스·티엔엑스·티오원·비비지가 공연을 펼친다. 이튿날은 에이티비오·디케이지·프로미스나인·아이브·제이오원·뉴진스·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마지막 날은 에이티즈·브레이브걸스·다크비·조유리·케플러·니쥬·템페스트가 무대를 선보인다.

콘서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매일 저녁 19시에 티빙에서 생중계 영상을 볼 수 있다. 공연이 끝난 후 주문형비디오(VOD)로도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