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및 ESG 경영대상' 오는 11월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2-09-26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한민국브랜드협회]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오는 11월 30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과 ESG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협회는 올해 BESG경영교육원을 설립하고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과 ESG경영대상의 시상에 사용될 작품은 서울대학교 전 미대학장이자 현 명예교수인 김병종 화가의 ‘생명의 노래-풍죽’이 선정됐다. 풍죽은 바람에 일렁이는 대나무 잎의 이미지를 시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이번 대상을 받는 공공조직이나 기업이 왕성한 생명력으로 빛나는 존재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김 명예교수가 창작했다.
 
조세현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은 “브랜드는 기업의 경쟁력과 생존을 좌우해 수익 창출을 보장하는 소중한 자산”이라며 “이제는 한국의 공공조직과 기업들이 보다 장기적 과점에서 지속 성장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 ESG경영을 바탕으로 경영 패러다임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과 ESG경영대상을 시상하는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대‧중소기업의 브랜드컨설팅기관이다. 매월 개최되는 대한민국브랜드포럼을 통해 브랜드경영과 ESG경영의 정수를 전파해 온 교육 중심의 단체로 잘 알려져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