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청 전경 [사진= 영천시]

경북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제10회 영천와인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미리 만나보는 영천와인페스타’ 행사를 지난 22일 대창면 소재 블루썸 와이너리에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영천와인페스타 출연진의 재즈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축제 진행 상황 소개 및 영천별빛한우 핑거푸드와 와인 시음·시식 등 제10회 영천와인페스타의 키워드가 되는 내용에 대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 방안 등을 함께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영천와인이 그동안의 노력으로 품질이 눈에 띄게 발전해 왔으며, 이번 축제가 주요 지역 자원인 영천별빛한우와 와인에 재즈를 더하여 풍성한 축제를 준비했다는 호평을 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역민들뿐 아니라 다른 지역민들도 영천와인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축제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달 1일~ 2일 이틀간 영천강변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영천와인 페스타에서는 지역의 10여 개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50여 종의 와인을 마음껏 시음하고,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영천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
 
천고마비의 청량한 공기와 함께 코로나19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대구국제재즈페스티벌과 콜라보한 음악공연과 영천별빛한우의 조합이 있는 제 10회 영천와인페스타에서 풍성한 가을 연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