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시 소프트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2-09-22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수원체육공원 내 소프트테니스 경기장 전면 리모델링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이 수원시 소프트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수원시가 서수원체육공원 내 소프트테니스 경기장을 전면 리모델링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클레이 코트(흙바닥) 3면, 하드 코트 2면이었던 소프트테니스 경기장에 카펫형 인조 잔디를 설치했다.

국내 공공시설 최초로 도입한 카펫형 인조 잔디는 클레이·하드 코트의 장점을 모아놓은 신개념 소재다.
 
시는 카펫형 인조잔디를 설치해 코트 환경을 전면 개선하고 스탠드, 그늘막 등 부대 시설도 재조성했다. 지난 5월 공사를 시작해 최근 완공했다.
 
시는 지난 2002년 클레이코트 4면으로 소프트테니스 경기장을 조성한 후 2014년 하드코트 2면, 클레이코트 3면으로 1차 개·보수를 했지만 경기장 바닥 균열, 동절기 클레이코트 표면 융기·균열 등 문제가 지속해서 발생하자 2022년 신소재인 카펫형 인조 잔디를 설치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지난 18일 소프트테니스 경기장에서 열린 ‘수원특례시 체육대회 소프트테니스대회’ 중 수원시 소프트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재준 시장은 “시민 누구나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체육특례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