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질환도 보장"…롯데손보, 개학 맞이 '렛:클릭 청소년보험'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2-08-16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교폭력피해치료·강력 범죄 피해 담보도

롯데손해보험 '렛:클릭(let:click) 청소년보험' 출시 이미지[사진=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개학을 맞아 '렛:클릭(let:click) 청소년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7세에서 19세 사이 청소년들이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질병과 상해를 보장하는 서비스다. 

특히 보험에 가입한 청소년 고객의 정신건강질환을 중점 보장한다. 우울에피소드·재발성우울장애·공황장애·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 시 특정정신질환진단비(연간 1회한) 담보로 100만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의 학교폭력피해치료가 결정될 경우 학교폭력피해치료보장 담보를 통해 100만원을 지급한다. 일상생활 중 유괴·납치·인질 등 범죄 관련 피해 담보도 담았다.

이외 영구치보철치료와 무릎인대파열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수술비에 대해 50만원을 보장하고, 상해추상장해 또한 약관 내 지급률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지급한다. 스쿨존 교통사고로 상해를 입을 경우엔 100만원을 지급한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과 2030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