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일환" L7호텔, '더 구디스(The Goodies)'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5-19 06: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호텔 ]

L7 호텔이 호텔 소재 지역 이웃과 함께하는 하이퍼로컬(Hyper-Local, 지역밀착∙동네생활권) 시리즈 '더 구디스(The goodies)'를 선보였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L7호텔 인근의 카페 명소를 소개하는 '더 구디스 커피'다. 

더 구디스 커피는 L7호텔이 위치한 서울 내 세 지역(명동∙강남∙홍대)에서 각기 개성 있는 커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 카페와 협업했다. L7호텔은 카페별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내려 마실 수 있는 커피 드립백을 엄선해 주머니에 담았다.

호텔마다 3곳의 카페와 공동으로 제작한 커피백은 L7호텔 시그니처 커피 드립백 2개와 지역 카페 3곳의 드립백 각 2개씩 총 8개의 커피 드립백으로 구성됐다.

L7명동은 챔프커피∙헤베커피∙커피한약방, L7강남은 커피스니퍼∙에드빗커피∙구테로이테, L7홍대는 매뉴팩트커피∙라우터커피∙레이크커피와 상품을 선별했다.

또한 호텔 인근 동네 추천 카페 명소 20곳을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는 지역 커피 지도를 파우치에 동봉했다. 

더 구디스 커피를 통해 선보이는 커피 파우치는 L7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무인매장 ‘맥시 바(Maxi Bar)’를 통해 5월 20일부터 판매된다. 맥시 바는 호텔 투숙 여부와 상관없이 상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더 구디스 시리즈는 그냥 지나치기에는 아쉬운 로컬 경험을 고객들과 공유하는 지역 사회 협업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L7호텔은 지역 사회와 공존하는 ESG 실천 프로젝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